국회 연금특위의 논의 상황을 보면 여야가 모수개혁 방안을 정부에 떠넘기려 한 인상을 지울 수 없다.
범현대가는 오후 2시쯤 들어선 정남이 아산나눔재단 상임이사를 시작으로 속속 집결했다.황선홍 등 축구인들도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021년 만 29세에 카이스트 교수가 돼 화제가 된 바 있다.혼주 정몽규 회장이 대한축구협회 회장을 맡고 있는 만큼 허정무.뉴스1정몽윤 현대해상화재보험 회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
정 교수는 전날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치과의사 김모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
정몽윤 현대해상화재보험 회장(정주영 회장 일곱 번째 아들)도 모습을 보였다.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가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 신부와 함께 도착해 결혼식장으로 향하고 있다.영구적 장애를 갖게 된 피해자가 많다.
7의 지진이 발생한 튀르키예와 시리아에서 지금까지 확인된 사망자가 3만 명에 가깝다.사진과 영상으로 전해진 현지의 모습은 참담하기 그지없다.
이 아픔을 조금이라도 덜기 위한 한국인들의 구호 물품이 현지로 전달된다.아울러 파견 대원들의 전원 무사 귀환을 기원한다.